맛집추천

용인 맛집 :: 불맛 제대로나는 황소고집 갈매기살 후기 / 용인 기흥 고기맛집 추천드려요!

BEURRE 2023. 11. 12. 14: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이번에 제대로 불맛나는 고기집에 다녀와서 후기를 남겨요!

 

 

 

황소고집

경기 용인시 기흥구 지삼로 26 1층 황소고집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네이버 지도

황소고집 용인민속촌점

map.naver.com

 

 

주차장도 아주 넓고 건물도 굉장히 컸어요!

갈매기살이 메인메뉴인듯하여 갈매기살로 주문해보았어요 :)

 



큰 불판 위에 갖가지 반찬들과 셀프바까지 있어서 편하게 먹기 좋아보였어요 :)

 



불판도 크고 숯도 큼직큼직한..!

 

반응형

 

 

 

통갈매기살 등장!

큼직하고 도톰해서 꽤 익혀주고 잘라야 자르기 편했어요 :)

 

 

 

그리고 이렇게 큰 숟가락이 있어서 통마늘이랑 같이 고기를 휙휙 볶아주면 굽기도 아주아주 편하고 요거 혁명이더라구요?!

728x90

 

SMALL

 

비빔국수도 맛있었으니 불맛나는 맛있는 고기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맛집입니다 :)

다음에 삼겹살로도 먹어보고 싶어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