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죽전 보정동 신세계 맛집 연남토마, 초이다이닝 스시 내돈내산 찐맛집 (신세계 9층 테이스티가든 방문후기)

BEURRE 2023. 10. 10. 08:5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죽전 신세계백화점 9층에 위치한 식당가에 왔어요! 이곳에 식당과 카페들이 있고 중앙에서 식사할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여러군데에서 주문해서 가져와서 나눠먹기 좋더라구요!

 

그래서 매우매우 만족해서 강추드려요!

 

초이다이닝과 연남토마는 바로옆에 붙어있는데요.

초이다이닝은 매일 11:00 ~ 21:30 (21:00 라스트오더) 이고

연남토마는 매일 10:30 ~ 21:30 (21:00 라스트오더) 입니다!

 


연어 후토마끼가 맛있다고 하여 5조각에 13900원 구매완료!

 



뼈 돈까스도 잘 팔리는것 같았는데 돈까스는 크게 땡기지 않아서 패스했어요! 

 

그리고 바로 옆 연남토마에서 매콤해보이는 차돌중화크림파스타 18000원을 주문해 줍니다:)

 

 

 

반응형

 

후토마끼는 굉장히 커서 한입가득 들어갈 비주얼이었고, 마요네즈랑 생강 와사비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것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 국물도 주어서 부드럽게 어우러져 먹기도 좋았구요!

 

맛은 돈까스김밥에 연어를 추가한 맛이었는데  저는 연어나 회를 좋아하지 않지만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ㅎㅎ

 

 

같이 곁들여 먹기 좋았던 매운향이 솔솔나는 중화파스타는 짬뽕맛도 나고 파스타향도 나면서 매콤한 기운에 개운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안에 깻잎과 양파도 잔뜩 들어있어서 함께 먹기 더더욱 좋았습니다 :)

 



9층에 새로바뀐 테이스티가든은 기존 cgv의 규모는 매우 작아졌고 식당가들이 즐비하였어요. 카페종류는 두어개로 많진 않지만 종류별 식당들이 있어서 골라먹기 좋아보였고, 다른 취향을 가져도 각자 주문해서 같이먹을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아보였어요!

 

728x90



한가지 아쉬웠던건 직접 퇴식구에 다먹은 그릇을 치우는게 아니어서 자리에 두고 가면 직원분들이 직접 치워주시는데 굳이..?싶은 시스템이었어요ㅠ . 바로바로 먹은사람이 치우면 다음 앉을사람도 바로 앉을 수 있을텐데,, 하지만 직접 정리해주시고 테이블을 닦아주시니까 그 청결함이 오래가는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

 

죽전 오시는 분들에게 한번 방문해볼만한 식사장소로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