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잠실 데이트코스 추천 1 :: 롯데월드몰 감성가득한 이색카페 + 스테이크 존맛 the 468 pasta 레스토랑에서 굴라쉬,라구파스타,스테이크 먹어봄.

BEURRE 2023. 6. 27. 09:2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오늘은 정말 재밌고 알찼던 잠실 데이트코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코스 그대로 싹싹 모아서 갖고왔으니 2탄,3탄까지 꼭 보시고 맛있는 음식들이랑 빵, 액티비티까지 모두 즐기고 좋은추억 남기세요! (내돈내산)

 

1탄은 먼저 롯데월드몰에 이색적이었던 카페 [엔제리너스X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와 정말 맛있어서 재방문한 [the 468 pasta] 레스토랑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요기 잠실역에 도착해서 독도 모형이 있길래 구경했는데 정말 섬세하게 하나하나 어떤 것이 있는지 다 구성해놨더라구요! 만드신 분도 너무 대단하고 이렇게 예쁘고 멋진 독도가 우리땅임을 세상 감사하게 생각하며 가져왔어요 ㅎㅎ

 

 

롯데월드몰에 들어와서 쇼핑/구경도 하고 돌아다니다 보니 예뻐서 찍게되는 공간이 꼭 있더라구요. 창가만 있으면 찍게되는 잠실 뷰

 

 


여기는 엔제리너스X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잠실롯데월드몰B1점이에요!

 

위치 : 잠실롯데월드몰 B1

영업시간 : 평일 08:00 ~ 22:00 이고 토/일은 09:00 ~ 22:00

 

간판은 찍지못했는데 알던 엔제리너스와 다르게 굉장히 심플하게 적혀있더라구요. 한라봉 에이드와 초코라떼 시켰는데 둘다 맛이 괜찮았어요 :) 여기에 추천메뉴들도 있으니 그것도 한 번 먹어봐도 괜찮을것같아요!

 

반응형

 

 

그리고 바로 여기가 이 카페의 이색적인 공간✨ 에이라운드 라는 시그니처 미디어 갤러리 공간인데요. 처음엔 어두워 보여서 밖에서 마시다가 궁금해서 자리가났을 때 들어갔는데, 웬걸 꼭 들어와서 드시길 추천드려요!

 

잔잔한 bgm과 함께 사방이 탁트인 뷰가 보여지는데, 잔잔한 파도치는 모습이나 오로라가 흘러가는 모습 모두 군더더기 없이 보여져서 멍때리기도 좋았어요 :) 일단 너무 예쁘고 잠도 잘오는..ㅎㅎ

 

 


다음으로 온 곳은 이전에 포스팅한적이 있는 레스토랑이에요! 하지만 그때 당시엔 굴라쉬(구야쉬)를 못먹었는데 이번엔 예약하고 와서 드디어 먹고왔답니다 :) 10만원어치 가득 먹고온날이라 제대로 한번 적어볼게요!

 

위치 : 서울 송파구 삼전로10길 7 1층101호

영업시간 : 평일 17:00 ~ 24:00이고 주말은 12:00 ~ 24:00 에요. 브레이크타임이 3시부터라고 하니 참고하면 좋겠네용 :)

 

 

the 468 pasta | 잠실역에서 버스로 5분 레스토랑 추천 [라구파스타 + 스테이크 + 뽈뽀]🍽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얼마전, 저의 생일이었는데 구야시(굴라쉬)가 먹고싶어서 남자친구가 알아봐준 레스토랑으로 고고! 여기는 잠실에 있는 송파 삼전동에 THE 468 PASTA라는 곳이에요 :) 잠

so-better.tistory.com

 

오늘은 점심으로 방문해서 화창했던 날씨

 

 

1인 운영 가게라서 주방도 소규모인데 굉장히 깔끔하고 분위기있는 공간이었어요 :)

 

728x90

 

여기오면 꼭 먹어야하는!! 강력추천하는 메뉴

미국 초이스등급 살치살 스테이크  / 34,000원

 

 

다른메뉴는 마음대로 고르셔도 이 스테이크는 꼭 드셔보세요! 웬만한 다른 이름있는 레스토랑의 스테이크와 견주어도 풍미가 미쳤다구요... 대신 육질이 조금 질긴부위도 있긴한데 그냥 향이 미쳤어요. 너무 맛있음 ㅠㅠ

 

굴라쉬 / 27000원

드디어 시킨 스튜, 굴라쉬 >< 

바게트도 함께시켜서 떠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시큼한 토마토향이 일품인 맛인데 고기가 큼직하게 들어가있어서 부드러운 고기맛도 느끼기 좋았어요!

 

 

미니바게트 / 3000원

 

맥주도 한개 시켜서 함께 먹어주었어요 :)

 

 

바게트도 흔히아는 그 모양이 아니고 속이꽉찬 부드럽고 촉촉한 빵이어서 안에 찰진 속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그래서 바게트 두개시켜먹었어요 ㅋㅋㅋㅎㅎ

 

 

 

사진보니 또먹고싶은 스테이크, 요기 이 풍미가득 먹은 버섯과 아스파라거스가 진짜 별미에요.

 

SMALL

 

 

 

라구파스타 /  18,000원

 

저번에 와서도 맛있게 먹었던 라구파스타를 떠나기 아쉬운 마음에 배부름에도 시켜봤어요 ㅎㅎ 양이 아주많진않아서 0.7인분정도?! 그래서 두분이 오시면 라구파스타 포함해서 메뉴세개정도 시키시면 딱 맞으실 것 같아요!

 

 

부드러운 치즈향과 호불호 안갈릴만한 토마토향의 깊은 고기맛이 느껴지는 파스타여서 이것도 정말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