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천여행 두번째이야기 | 시몬스 테라스, 카페 후기 + 바질파스타🍝

BEURRE 2022. 9. 10. 19:4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시몬스테라스 + IKOVOX COFFEE + PUBLIC MARKET 세트로 다녀온 후기 들고 왔어요. 총총🚗

반응형


살짝 노을질때 가서 더예쁜 뷰. 건물 색감부터 다예쁘기 있나요? ㅠㅠ
뷰에감동받고 왔답니다..😊


햇살 한모금 마셔랏!


뒤에는 시몬스 공장, 그리고 오른쪽 사진이 그유명한 시몬스테라스 뷰.


IKOVOX COFFEE ->


따뜻한느낌이 잘어우러지는 카페.
초코라떼 맛있었어요☕


카페는 전체적으로 자연과 융화된 자연적인 모습이 예쁘고 넓고 앉을 공간도 많았어요 ㅎㅎ
카페곳곳에 시몬스의 역사를 보여주는 공간들이 있어요!


어떤 침대가 제일좋나~


제픽은 에디슨이요! 😀


곳곳에 직원분들이 보고있으면 소개/설명도 해주시고, 잠에 대해서 QnA처럼 '잠이잘오는 식물' '잠이잘오는 요가동작' 등등 이런것도 뜯어갈수도 있게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아예 침대구경하러 오기에도 좋을듯한 공간도 넓게 있어서, 구경하러오셔도 좋을거같아요 ㅎㅎ

728x90

PUBLIC MARKET ->


아기자기한 용품들이 많아서 귀여웠던 곳.


잔들도 그릇들도 예뻤어요 ㅎㅎ

안에서 바질파스타 시켜서 요 앞에서 먹었어요!
테라스도 너무예뻐서 먹고있는데 왔다갔다 하시는 분들이 저희보고 "여기서먹음좋겠다 너무예쁘다" 한마디씩 하고 지나가심 ㅎㅎ 그정도로 다 너무 예쁜 곳이었어요✨✨

숟가락 몬데 귀엽냐!


파스타자체는 조금 아쉬웠지만 바질로만된 파스타를 처음먹어서 그럴지도..?
근데 안에 새우가 진짜 지금도 생각날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서 ㅠㅠ 또먹고싶어요..🍽


정말 곳곳이 다너무너무 예뻐서 여긴진짜 데이트코스로 추천드려요😀
이천 여행오시면 꼭 와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