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집에서 행복하게 보내는 연차 | 당신은 당신의 상처보다 크다.

BEURRE 2022. 9. 8. 17:5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요새 틈날때 뉴스레터 보고 브런치에 멘탈관리/심리탐구 부분 즐겨보고 있어요.

회사에서 일 다끝내고 시간남을 때 종종보는 브런치. 컨텐츠 매번 올리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ㅎㅎ

 

오늘은 연차여서 매우매우 기분이조아요.

그런데도 할게있다는게 더 날 설레게합니다 ㅎㅎ 이래서 일안하곤 살수없는가봐요. 생산적인 인간...

오늘은 미뤄둔 스파후기를 적어야겠서요!

 

요가매트 시킨게 와서 싹 닦고 폼롤러도 거실에 세팅해두었음.. 오늘사실 산책하고 운동도 하려했는데 생각보다 날이 더워서 나가기가 귀찮아요...호호 방이너무 지저분해서 조금 치워주니 방이너무 화사해서 기분이조-음

 

깨끗하게 치워주고 옆에유튜브 틀어놓고 브이로그 보면서 과자와 아아 먹으면서 글 적기.

 

 

감자칩은 프링글스보다 노브랜드꺼가 마싯다.

바나나킥이랑 먹으면 단짠조화가 너무좋음..

 

 

추석이라 맛있는 한과도 먹어주고요.

 

 

저는 여행가도 데이트해도 휴일이어도 뭘할지 계획을 정말 많이 세워서 j같은데 왜 맨날P가나올까(mbti) 궁금했는데, 이제서야알게됨. 글쓰다가 갑자기 매니큐어 얼른바르고싶어서 발랐어요 ㅎㅎ

 

탑텐에서 안산거 526589212번 후회한 양말들도 사러갈까 지금 고민하다가 결국 그거하나사러가긴 귀찮아서 다음으로 미뤘어요. ㅎㅎ 휴일이라 너무 행복했어요 ㅠㅠ 연차는 소중해.. 저의 여름휴가는 이렇게 끄읏 -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