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햇도시락 햄버거 | 강남 [굿 스터프 이터리] 후기

BEURRE 2022. 8. 23. 11:4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유튜브 햇도시락에서 먹방을 보고 당장 먹으러 가고 싶었던 그 햄버거집을 갔어요!

서울 데이트 가는길에 강남에서 점심을 먹자 했는데 갑자기 이 햄버거가 생각난거에요 ㅎㅎ

 

강남역에서 10분정도 거리입니다.

 

 

쉑쉑버거 지나서 3분거리에 있는 굿 스터프 이터리.

 

 

매장은 지어진지 얼마안된느낌의 깔끔함에 쉑쉑보단 밝은 위기에요.

 

 

햇도시락에 나왔던 직접키우는 상추들.

 

 

-팜하우스버거 . 11900원

-스테이크 써니사이드 버거 . 13900원

-비프칠리 프라이 . 6000원

 

저는 어떤 수제버거든 거기 오리지널 햄버거가 제일맛있다는 생각이 커서, 무조건 오리지널을 하나는 꼭 시킵니다 ㅎㅎ

 

 

다먹고 나서 누르면 로봇이 온대요 ㅎㅎ 직접 갖다두지않고 오면 놔주면 되는 고론 시스템.

진짜 편했어요 👍

 

 

쨘! 이게 오리지널 햄버거고 오른쪽은 찐 미국 스타일의 비프칠리 감튀

 

 

맥주하나랑 이렇게 시켜주었어요.

 

 

기본 햄버거는 높이가 꽤커서 한번에 먹기는 좀 힘들지만 역시 패티맛이 맛있음 ㅠㅠ

써니사이드햄버거는 좀 더 부드러운 맛이에요.

 

맛은 개인적으로 써니사이드가 더 맛있었고, 이유는 더 촉촉하고 부드러운 패티맛 ㅎㅎ

 

비프칠리감튀도 괜찮았으니까 꼭 같이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