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화덕위에 고등어 | 기흥맛집

BEURRE 2022. 6. 28. 22: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화덕위에 고등어에 와보려곤 했지만 항상 지나갈때마다 웨이팅이 있어서, 미뤘는데요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ㅎㅎ

 

 

쨔란 입구에 들어가면 조그만 기계가있는데 예약하는 기계에요!

거기서 번호넣고 기다리면 카톡으로 기다려야하는 팀 수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ㅎㅎ 

 

그리고 옆에 자리에 앉아서 대기 - 

 

 

앉아서 바라보는 곳은 이렇게 생겼어요✨

 

 

바로옆엔 이렇게 피클담는통ㅋㅋ귀여운통에 아이스크림 담아먹게 되어있는데 센스가! 이따먹어야겠어요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앞에 20팀이 순식간에빠지더라구요! 한 15분 기다린거같아요 :)

자리에 앉아서 주위둘러보니 깔끔?한정도는 평범했고 모든 직원들이 인원수도 많으신데 처음에 주문하면 밥을 돌솥밥을 주시느라 가는 통로에 돌솥이 쭈루룩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오다니기엔 불편할거같았어요. (그쪽에 셀프바가있어서 왔다갔다했는데 저도좁아서 다니기가 불편했던 ㅠㅠ)

 

 

돌솥밥은 이렇게 가져와주시구용

 

 

고등어 + 갈치 + 고추장불고기 2인 이렇게주문했어요:)

정갈하게 깔끔하게 나오더라구요.

반응형

 

 

이렇게 한 상 느낌으로 나와요.

국도 있고, 반찬은 다 괜찮은거같아보였는데 된장에버무린 고추반찬이 맛있더라구요 ㅎㅎ

 

 

고등어 1인분 갈치 1인분인데, 고등어는 반갈라서 두덩이로 나오고, 갈치는 요로코롬 나와요 

둘다 맛 깔끔하고 무엇보다 많이안짜서 좋았어요 ㅎㅎ

 

 

고추장불고기는 숯불향이 많이나서 좋았어요 :)

 

 

전체적으로 맛이 깔끔한점이 이곳의 장점인것같아요!

마지막 마무리로 아이스크림까지 👍👍

 

맛있는 식사하고 왔습니당 :)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