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식껍 | 친절해서 기분좋았던 영통역 고기집 후기

BEURRE 2022. 9. 14. 09:5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식껍, 숯불화로구이 집에 왔습니다 ㅎㅎ

 

 

커플세트로 시켰어요.

 

 

이게 숯불두고 덮으셔서 김치올리셔서 특이한 방법으로 굽나?했는데 그냥 뚜껑이었다고 합니다 ㅎㅎㅎ

다시 뺴고 불판 올려주심..

 

목살과 치마살 각각 180g씩 나왔어요!

 

 

양이너무 적어서 아쉬웠음 ㅠㅠ

밑반찬들도 다 맛있고 김치도 신김치인데 맛나요 ㅎㅎ 여기고깃집 집게가 길어서 편하더라구요!

 

 

이 사진보니까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그리고 부산밀면 비빔

 

 

부산비빔밀면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여기 다른걸 떠나서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좀 비싸지만 또 올것같아요!

 

부산비빔밀면이랑 치마살(목살보단 치마살이 맛있었어요) 로 추천드려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