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무신사스탠다드 강남스토어 방문 + 앞머리열펌 + 요새꽂힌 아이스크림라떼🍦

BEURRE 2022. 8. 14. 10:5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강남에 무신사스토어가 생겼더라구요!

지나칠수가없지...총총🐾

 

반응형

 

1층 지하1층은 남자코너여서 남자분들 구경오기 좋을것같아요!

넓고 깨끗하고 보기편하게 되어있어요 ㅎㅎ

 

무신사스탠다드여서 가격대도 합리적이고 질도 좋아요! 진짜 좋은구성 :0

 

안에는 에스컬레이터로 되어있어서 편하게 왔다갔다하기 좋았어요!

 

 

데님을 안그래도 사려고 했었는데, 장바구니에 담아둔 바지가 5만원인데

무신사스탠다드 바지 왜캐 저렴하죠..? 당장 입어보자

 

피팅룸도 깔끔해요 - ✨

 

 

안에들어가면 무슨 피팅룸이 아니라 광고 화보촬영지처럼 벽도 곡선, 옷걸이랑 조명까지 완벽했어요 ㅠㅠ

입어보기가 너무 편합니다👍

 

조명을 여러가지로 조절해보면서 볼수도 있어요. 크게 필요하진 않았지만 색감있는 옷 입었을땐 유용할것같아요!

 

728x90

 

그리고 넘 핏이예뻐서 바로 겟한 바지 :)

 

 

그리고 앞머리 볼륨매직하러 다녀온 광교옆 상현역 :)

 

 

아침에 고데기하기 귀찮아서 앞머리만 매직하려고하는데, 분명 예시사진까지 보여드리면서 잘나올거라고 하셨는데... 이게 웬걸...

웬 꼬부랑 에스라인 ..? 제가 방향을 평소에 한쪽으로말리는거같다면서 제탓으로 은근슬쩍 넘ㄱ... 그렇다고 해도 그런걸 잡아주는게 매직... 볼륨매직 아닌가요 ㅎㅎ (저보고 직모라고 하셨구 제가 곱슬기도 거의 없어요..) 

 

아무말 못하고 나왔지만 속상하네요 ㅠㅠ 그 열주기 직전에 앞머리말린게 일자도 아니고 심지어 대각선으로 된채로 해주셔서 옆으로 말리지않을까..? 걱정했는데 역시나 ㅎㅎㅎ

 

 

요새빠진 아이스크림 라떼먹으며 화 풉시다.

집와서 앞머리 머리감아주고 (근데 안풀림) 내일 고데기하면 괜찮을거에요. 전 괜찮아요. 내 앞머리. .

 

아이스크림라떼 제가먹어본곳중에서 파브리끄 >>> 빽다방 > 투썸 이어서 

체인점인 파브리끄 근처에 있으시거나 하면 꼭 드셔보세요. 존맛입니다 :3

 

 

마지막은 종로3가에서 갔던 영풍문고가 홍진경 유튜브채널에 나와서 반가와서 ㅎㅎ

 

모두들 오늘도 고생했어요! 푹쉬세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