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분위기 예쁜 Rest&Coffee 카페 + 디저트39 도쿄롤 + 홈플러스 샤인머스캣 생크림크루와상/버터솔트번

BEURRE 2022. 8. 11. 18: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블로그적는것보다 사진 컴으로옮기고, 또 게시글에 사진로딩하는게 더 오래걸리는것 같죠 😂

누가 사진보내는 꿀팁아시는사람있나요... 사람사는거 다 똑같나...

 

무튼 넘넘 예쁜 카페왔어요!

왜이렇게 예쁜카페를 골라다니는지 알것같은 힐링시간이었어요 ㅎㅎ

강남 Rest & Coffee라는 카페에요.

 

 

언니랑 오랜만에 그냥 방문한 카페

 

 

 

728x90

 

진짜 예쁘죠.

제가 가봤던 카페중에 인더그레이카페랑 비슷한 느낌인데 오늘은 언니랑오랜만에 와서 좋았어요 :)

 

 

커피값도 그렇게 비싸지않았고, 디저트류가 아예 없어서 가져가서 드시라고 와플류가 준비되어 있어요👍

 

 

 

 

콜드브루와 녹차라떼

 

 

콜드브루가 맛있었어요!

 

 

강남 오시면 예쁘고 가격도 괜찮으니까 꼭 추천드려요! :)

 

그리고 그 유명한 디저트39 도쿄롤,

 

 

진짜 장난아니게 맛있었어요 ㅎㅎ

롤케잌중에서도 부드러움 1등, 느끼하지않고 깨끗한 맛 1등입니다 !

 

그리고 홈플러스에서 지나치지 못한 빵.

 

 

집에 빵도 한가득인데 궁금해서 사봤어요.

-샤인머스캣 생크림 크로와상

-버터솔트번

 

먼저 샤인머스캣 생크림 크로와상은 생각보다 크림 안느끼하고 맛있게 잘먹었어요!

그리고 버터솔트번은 번의 그 커피향만 빠진느낌이라 아쉬웠어요 ㅠㅠ

버터향은 그대로인에 담백해서 뭔가 안맞는 안어우러지는 느낌? (느끼는한데 단맛이 적어서 아쉬운것같아요)

하지만 커피번이 가지지 않는 담백한 빵맛이 있어서 궁금한분들은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