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호수앉기 : 기흥호수공원 핫플 카페, 주차꿀팁까지

BEURRE 2022. 8. 2. 10:4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가끔가던 호수공원에 예쁜카페가 오픈했다고해서 가봤어요😊😊

 

 

비오던 날이었는데도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건물이 통으로 카페더라구요👍

 

 

전체뷰는 이런모습

건물자체도 너무 예뻤어요.

728x90

 

밖이랑통해진곳도, 안쪽에도 옆쪽에도 공간이 있어요 :)

다 앉을 수 있는자리들이 마련되어있고 층수는 총 4층이었어요!

밖이랑 통한 곳은 더워서 좀 힘들었지만 안쪽/옆쪽 그리고 날이 좀 선선한 저녁때에는 루프탑 이용하기도 좋을것같아요 ㅎㅎ 이날은 비가와서 루프탑은 닫아두셨는데 비가와도 예뻐요 😊

 

 

오후 1 - 3시즈음에는 빵이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JM 찾아서 먹었지요👍👍

 

 

안에는 쭈욱 둘러진 계단으로 올라가거나 옆에 엘레베이터도 있어요 :)

 

 

 

제가앉은 자리는 이렇게~

바로옆이 창가는 아니었지만 편한 자리였어요 ㅎㅎ

사람들이 워낙많아서 자리가 없어서 좀 기다렸어서 〒▽〒 가시게 되면 좀 기다리시는걸 감안하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갠적으론 한번정돈 가볼만한 카페였어요 ㅎㅎ 기다리는걸 감안하고도 빵도, 뷰도 너무너무 예쁘고맛있어서!

다음에 기흥호수공원오면 한번들려서 자리있으면 앉을것같아요 ㅎㅎ

 

 

아메리카노는 원두 맛에 따라서 세가지중에 고를 수 있어서, 

산미없는 고소한 향 좋아하는 저는 '호수'

 

반응형

-꾸덕 누텔라 라떼 : 8000원

-아이스 호수 (아메리카노) : 6000원

-브레드 : 황남빵 / 레몬타르트 

 

 

음료들은 굉장히 비싼 편이지만, 자리값 뷰값이다 생각하고 마셨어요 🤣

그리고 레몬타르트 대.성.공!

 

한입 컷 혹은 속살 컷

 

화려한 샹들리에

 

 

이 카페에 또다른 맛집인 호수 뷰

 

 

카페에서 푹 쉬고 나와서 산책길을 따라 걸었어요.

비가 그치니까 하늘이 개면서 너어무 예뻐요.. 이 날은 여러모로 저에게 힐링이었던 날. 감사합니당✨

 

 

은은한 보랏빛 하늘이랑 물에비친 산🤦‍♀️🤳 보고 가실게요 ㅎㅎ

 

주차는 주말에는 기흥호수공원 주차장이 무료여서 거기에 주차하시면 되고,

카페 바로앞에도 공간이 있어서 대실 수 있어요 ㅎㅎ

평일에는 기흥호수공원 주차장은 유료인데 카페이용시 최대 3시간-4시간 무료이용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

(정확히 기억이안나서 3시간인지 4시간인지는 확인 하셔야 할 것 같아요!)

 

넘넘 뻥뚫린 뷰가 예뻐서 가깝게 힐링하러 가실 분들, 여기여기 얼른 다녀오세요!

내돈내산 후기 오늘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