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탑건 : 매버릭] 영화 후기 / 기흥 ICT밸리 CGV

BEURRE 2022. 7. 23. 14:1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날씨가 너무 좋았던 날

 

 

가는길에 이렇게 보기만해도 예쁜 집이..

벽돌색과 진한네이비색에 하얀글자, 꽃과 풀까지 완벽하다.

 

가는길에 보이는 야외수영장

 

 

기흥역에서 이 큰 건물만을 보며 걸어왔어요 ㅎㅎ 한 십분정도 걸으니 도착

 

 

프랭크버거 그리고 CGV

 

 

CGV 가 써져있는 건물로 들어갑니다.

CGV는 지하1층입니다!

 

 

아쉽게도 콤보에 반반팝콘이 없어서 치즈와 캬라멜 중에 고민하다가 치즈로결정!

 

 

리클라이너로 결제했더니, 아래 두개 버튼으로 조정해서 누울수도 있더라구요.

너무 편했어요!

기존 영화값보다 3000원정도 더낸거같아요 :)

 

맨 뒷자리여서 일찍들어가서 사진 샤샤샥

 

영화 '탑건'은 1987년도 12월에 한번 개봉했었는데요.

1도 다시보려고 했지만.. 역시 감성이 달라서 보기는 힘들었지만 그래도 조아따 (?)

 

 

평점이 너무 높아서, 고민없이 골라서 보게되었는데 결과는 정말 정말정말 재밌었어요 ㅎㅎ

영화답게 만들어진 영화라고 해야하나. 기승전결이 완벽했어요 :)

 

나이 60이 믿겨지지않는 톰크루즈 부터

연기를 굉장히 잘하는 마일즈텔러(루스터 역), 글렌 포웰(행맨 역) 배우들덕에 몰입해서 재밌게본 영화였어요.

마지막엔 뭉클하고.. 등장인물 한명 한명 다 너무 소중해 ㅠㅠ

 

엄마한테도 추천드리고 영화티켓예매해드렸는데, 재밌게보셨다구 하시네요 :)

 

액션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강추드립니다. 

징그럽고 잔인한거 잘 못보시는 분들에게도 강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