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알기 아까운 정보

LE 무스탕 :: 르 signature shearing jacket 따뜻하고 예쁜 무스탕 직장인 대학생 추천 무스탕 , 내돈내상 솔직한 후기✍️

BEURRE 2023. 12. 10. 20:2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블랙프라이데이 맞이해서 무스탕 열심히 서치하다가 알게된 르 무스탕! 후기 찾아보고 바로 주문했어요 ㅎㅎ
예쁘게 입은 사진들보니까 구매욕구 뿜뿜

 

 

할인하고 있어서 주문량도 많았을텐데 이삼일만에 도착한 택배! 작년 제품이어서 그런지 후기도 굉장히 많았어요 ㅎㅎ

 

반응형


색감이 너무 노랗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너무너무 예쁜 베이지빛이구요 딱 고급스러운 무스탕 생각했을때의 그 느낌!
아래 색감보단 더 밝은편이라 색감은 아래 착용컷을 참고해주세요!

 

 

 

 

 


상세컷



주머니 안감도 겉감과 동일하게 되어있어서 부들부들하고 좋았어요 :)


 


소매도 이렇게 걷고 입어도 될정도로 기장이 넉넉하게 나왔더라구요. 살짝 요정도로 걷고 입어주면 센스있는 코디 완성!


 

안감은... 털 날림 + 마감 아쉬움 이 있었지만 디자인과 겉감 퀄리티 완벽하니 용서...

 


겉감 느낌 자세히보면 요렇게 -
손으로 스윽해주면 결감생기는 요런 재질 💕

 

728x90

 

 


착샷



입어주니 더더더 더!! 예쁜 무스탕이에요.
아방한 핏 좋아하신다 하면 아묻따 추천!

167기준 골반위로 걸쳐지고 약간 가오리핏이라 사랑스러운 느낌이 더해지는 무드에요 :)



아쉬운 점




그리고 돌돌이 한통을 써도 계속나오는 털들은 꼭 알고 주문해주세요....! 털빠짐이 있다는거 😭




실제 착용하고 느낀 점들 (착샷2)

실제로 입고 하루종일 다녀보니 밝은 톤의 이너를 입어주니 털빠짐을 느끼진 못했어요! 막 털이 날린다던가 하는것도 거의 없었구요 (전날 돌돌이 한통 다 쓴 비결일수도...)

 

 

SMALL

 

 

 


요새 살쪄서 꽤나 둥글둥글한 핏이지만🥹
꽤나 고급지고 예쁜데도 따스해서 실내에서 입어주면 등이아주 후끈후끈 하더라구요

그리고 넥라인이 뻣뻣할까봐 약간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자연스럽고 얼굴이 커보인다거나 그렇지 않았답니다 ㅎㅎ

무스탕 고민중이신 분들이나 아우터 하나 더 사고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하는 제품이에요!
대신 털빠짐의 단점이 있다는 것은 참고해서 구매해주세요



 
총 정리

장점
1. 고급스러움이 뚝뚝 흐르는 무스탕
2. 핏이 아방해서 사랑스러움
3. 전체적인 품이 넉넉해서 이너를 두껍게 입어도 불편함이 없음
4.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퀄리티 구매가능!

단점
1. 털 빠짐이 끝이 안남
2. 약간의 덩치있어보이는 효과
3. 안감 마감 아쉬움


사자마자 데일리로 너무너무 잘입고있고
만족도 99%인 무스탕이라 강추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