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알기 아까운 정보

드로우핏 우먼 버터색 하프코트 후기 :: 직장인 대학생 코트 추천 / 하프코트 고민 이걸로 종결! 브랜드 코트 내돈내산 후기

BEURRE 2023. 11. 12. 18:1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작년부터 살지 고민중이었던 하프코트를 장만했어요.
버터색으로 구매했는데 후기남기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듯 싶어 남겨봅니다😊
 
 
드로우핏우먼이라는 브랜드를 몰랐는데
평소 29cm를 애용하는 저에게 혹할만한 버터하프코트 프로모션이 떠서 관심을 갖다가 구매하게 되었어요 :)
 20만원대에 판매하는데 할인 쿠폰 먹여서 15만원대로 주문했어요 ㅎㅎ
 
 
드로우핏우먼 / 소프트 캐시미어 오버사이즈 하프 코트 [BUTTER] / S 사이즈 
 

색감이 어둡게 나온점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바로 다음날에 배송 시작되어서 이틀만에 배송이 되었어요.
진짜 빠르니까 추운 겨울에 구매해서 당장 개시하고 싶을 때 딱인것 같아요👍
 
 
부드러운 털 외관과 약간의 길이감이 코트를 더욱 고급스럽게 보이게 해주어요 :)
만졌을때는 약간 까끌거려서 목뒤에 닿이는 부분이 약간 거슬리긴 하나 겨울철에 이너입고 입어주니 괜찮은 정도였어요.

 

색감 요정도입니다!

 


167 정도 되는 키 기준으로 허벅지 중간정도오고 약간 A라인으로 떨어져서 아방하고 귀여운느낌이 예뻤어요.
공주같은 느낌이지만 참하고 또 흐르듯이 떨어지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자세한 상세 설명 입니다 :) 
*색감은 좀 칙칙하게 나왔으니 디자인과 재질을 참고해주세요!
 
 
약간의 모 길이가 있어서 고급스럽고 촤르르한 느낌이 나지만 윤기가 흐르는 느낌은 아니어서 절대 싸보이지 않았어요.
드롭되는 어깨라인이 페미닌하고 스티치 디테일이 깔끔한 디자인에 더해져서 더욱 예뻤어요 :)
 
 

 

 

마감은 당연히 좋고,  내부 안감도 부드럽게 처리되어 있고 단추도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
 
 

728x90

 
다음은 착샷입니다 :)
 
색감이 버터색보다는 약간 톤다운되어있어서 마냥 발랄하지 않고 두루두루 어떤것에 입기에도 좋았어요!
코트보다 가벼운 느낌이라서 툭툭 걸치기도 좋고 통이 넓기 때문에 이너에 두껍게 입어도 끼는 느낌이 없더라구요 :)
무게감은 살짝 있는편이지만 몇번 입고 다녀보니 그렇게 오래입어도 피곤함이 느껴질 정도는 아니었어요.
 




  

SMALL

 
 
총 정리
 
장점
1. 색감이 어디에나 잘어우릴 예쁠 버터~베이지 색이다.
2. 기장이 엉덩이를 살짝 덮기 때문에 활동성이 좋고 넘 편하다
3. 재질이 고급스러워보이고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다.
4. 깔끔한 디자인이어서 유행타지 않음 + 어디에 매치해도 좋다.
 
단점
1. 무게감이 약간 있는 편
2. S 사이즈도 꽤 크기 때문에 아방한 느낌 좋아하지 않는다면 후기 참고 필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