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교복입고 에버랜드 데이트 :: 상세한 티켓구매 꿀팁 + 예쁜사진건지는 법 + 교복대여방법 + 제대로 즐기는 준비물까지!

BEURRE 2023. 6. 19. 19: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이번에 에버랜드에 다녀왔는데 날씨도 공기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 이번에 놀이대전 이벤트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도 매우 저렴하게 꿀로 이용하고왔으니까 꼭 확인하고 꿀팁 얻어가세요!

 

이날은 주말이었어서 외곽주차장 3 지점에 주차하고 셔틀 타고 왔어요!

 

에버랜드 구매꿀팁 :: 6월 놀이대전으로 위메프/지마켓/여기어때 에서 종일권을 할인받아서 예매하실 수 있어요! 여기서 종일권은 자유이용권과 같답니다 ㅎㅎ. 저는 위메프에서 할인권1만원받고 특정 결제수단 이용시 할인 7%를 중복쿠폰 사용으로 이용하여서 총 24400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특정결제수단은 카카오페이나 네이버페이 등 다양해서 꼭 받는게 이득이에요.

 

예매 후에는 문자로 내용이 날라오는데 (문자안오면 데이터키고 받으세요!) 거기에 어떻게 해야하는지 안내내용이 적혀있어요. 그대로 에버랜드 앱에서 큐알등록하면 됩니다! 에버랜드에 방문했을 때 그 큐알을 보여주시면 직원분이 찍고 입장 가능해요 :)

 

 

날씨가 미쳤죠! 매표소에서 먼저 사둔 티켓(큐알) 확인하고 입장 후에 다시나와서 교복집으로 갔어요!

 

저희가 간 곳은 감성교복이고 먼저 밖에서 대기표를 뽑아야하는데 요기 이 번호를 먼저 눌러줘야 대기번호를 받을 수 있고, 오른쪽에 내용 작성해주고 번호부를때까지 대기해야해요. 

 

저흰 처음가서 이런 문화인지모르고,, 번호누르는지 모르고 한참 헤맴

 

반응형

 

 

교복대여비 2만원에 (셔츠+바지) 보증금 만원으로 저희 둘 하니까 총 4만원에 보증금 2만원을 지불했어요! 다른 리뷰에선 어디는 갈아입은 옷을 맡겨주지 않아서 따로 에버랜드 보관함에 보관했다고 하셨는데, 여기는 맡겨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더 편리했던것같아요 ㅎㅎ 하지만 셔츠나 치마 등의 관리는 엄청 좋진 않았어요. 셔츠에 뭔가 묻어있다거나 (빨간양념?) 치마 단추가 헐겁게 되어있다던가 하는 그런..부분은 아쉬웠어요

 


자자 이제 놀이기구 타러가야죠! 

롤러코스터 빼곤 다 탈 수 있으니까 그중에서 제일 난이도 높은 더블락스핀으로 스타트 끊기. 

 

 

더블락스핀 타고 허리케인 이어서 탔다가 멀미나서 요양한건 안 비밀.

 

 

츄러스랑 치킨꼬치 하나씩 먹어주고🌭🥖 멀미좀 나으니까 슬슬 걸어서 동물 구경하러 갔어요 :)

 

728x90

 

 

똑똑하고 귀여운 원숭이들도 보고 정말 큰 거북이랑 나무늘보가 움직이는 귀한 광경도 보고왔어요! 아이들도 정말 많았고 볼거리도 구경할 특징을 가진 멋진 동물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ㅎㅎ

 

드러누워서 이를 갈던,, 쿼카..? 누구냐 너

 

프레리도그 먹방 구경도 했어요 ㅋㅋㅋ 귀가 너무 작아서 몬가 밋밋한 게 매력인 프레리도그. 놀고싶어~ 영상으로도 유명해요!

 

 

금토일 금토일 금토일로 해!


 

점심이자 저녁으로 온 가든테라스.

 

외부 공간은 예약해야 이용가능했어요!

 

 

저희는 베이비폭립포테이토와 소시지카레라이스, 맥주 이렇게 주문했어요 :)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폭립 강추 ㅎㅎ

 

 

감튀도 꽤 맛있었구요 ㅎㅎ

 

SMALL

 

밥먹고 나오면 만화같은 공간이 눈앞에 펼쳐져요! 

 

 

이 곳을 배경으로 사진찍어도 예쁘다는것,,! 그리고 아래로 내려오면 사진찍을 공간도 많고 하나하나 구경할 예쁜 곳들이 많아서 눈이 즐거워지는 곳이에요 ㅠㅠ

 

 

점점 저녁이 되면 어두워질때 회전목마 앞에가서 사진을 찍어야 해요! 

 

 

해가있을 때도 예쁘지만 어두워서 조명이 비추는 회전목마도 예쁩니다😊

에버랜드를 즐기는 루트를 소개해드렸는데, 더 백배 즐기기 위해서 준비물이 필요하겠죠!

 

준비해야할 것들 준비물 꿀팁!

 

- 썬크림 : 여름이니만큼 썬크림은 꼭 챙기셔서 중간중간 팔다리 + 가능하면 얼굴 / 목까지 계속 발라주는 것을 추천드려요! - 간단한 물/음료 : 또 처음에 마실 물들이나 음료수 간단하게 하나씩은 집앞에서 사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안에 마트나 편의점 등은 굉장히 비싸니까 괜히 아깝더라구요ㅠㅠ

- 교복빌릴 분들은 현금이 필요하니까 인원만큼 n만원! / 사진찍을때 유용한 삼각대도 필요에따라! (꽤많이 갖고오시더라구요!)

- 저는 스마트줄서기 막혀있긴했지만 이용가능할수도 있으니까 빵빵하게 배터리채운 핸드폰도!

 

초 여름이었던 6월 초에 다녀왔는데, 한여름지나고서 가을까지도 또 가기 좋을만한곳이 에버랜드죠 ㅎㅎ

좋은 추억 쌓기에도 좋은 곳이어서, 이렇게 할인도 받고 다녀오니까 일석이조였어요!

데이트나 추억쌓기용으로 교복입고 에버랜드! 다녀오시는것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