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고 끄적이기

[영화후기] # 이터널선샤인

BEURRE 2021. 11. 16. 22:37
728x90
반응형
SMALL

엊그제 본 영화

아니 이영화 너무좋다..

 

처음에 별로면 좋아지는 경우 극히 드문데 이영화가 그랬다.

처음에는 지루해서 볼지말지 고민하다가 처음 10분보고 이틀 후에

다시보기시작했는데 진짜 재밌고 인상깊게 보았다.

중간에 기억지우는 부분에서 기억속의 둘이 너무 재밌고, 사랑스럽고 

영화 전개나 연출이 너무 재밌어서 끝까지 집중해서 본 것 같다.

 

 

평점 9점대 무슨일이에요..

 

연출이 일단 너무 잘만들어져서 여러 기억들에 소환되는 남주의 모습에 정신없이 몰두하게 되었다.

기억은 지워도 감정이 남아있어서, 기억이 다 지워지면 어떡하지 쩔쩔매고 보다가 기억을 잊지 않기위해

함께 노력하는 모습이, 하나 둘 남겨진 기억들에 처절히 애쓰는 모습에 울컥 눈물이 났다.

마지막 결말도 현실적인 커플의 모습이기도 하고 너무 영화같지 않아서(?) 좋았다.

 

후회남지않는 사랑을 하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

나의 생각과 모든 내 느낀 점들을 후에 부끄럽지 않도록 행동해야겠다고 생각도 들었다.

가끔 내자신에 부끄러운 나의 모습도 있듯이 내 자신에게부터 단단한 내면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연인과 같이봐도 좋을 영화로 추천, 이것도 나중에 또 봐야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