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과자 신메뉴] 옥수수깡 (하바나옥수수맛) + 옥수수똘뱅이 후기

BEURRE 2022. 2. 20. 13:5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이번에 과자를 자주먹었는데 새로나온 과자를 두개먹었더라구요! 그래서 두 아이를 함께 가져왔습니다 :)

 

옥수수깡 좋아하시는 분들계신가요!

저 옥수수깡 진짜좋아해서 이번에 하바나옥수수맛 새로나왔다고해서 편의점 매일 있나없나 보러갔는데... 드디어 재고 있어서 사왔습니당! 포장지만 봐도 맛있어보이던데 과연...!

지에스25 편의점 / 옥수수깡 옥수수하바나맛 / 1500원

진짜 먹음직스러워보이죠...

 

봉지를뜯으면 이렇게 달큰한 향이 올라와요. 

몰랐는데 봉투에보니 '매운맛'도 첨가가 되어 있더라구요? 여기에서 좀 엥?어울리려나..? 싶긴했는데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

쪼꼬맣고 귀엽죠?? ㅎㅎ

 

맛은,,, 예상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쉬웠어요.. ㅠㅠ

오리지널 옥수수깡은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여기서 매콤한향이 좀 안어울리는 느낌? 그리고 오히려 그 매콤한 향이 달콤함을 배로 느끼게해주어서 오히려 느끼했어요..! 근데 이것도 사실 취향차이라 이 맛을 더 좋아하시는 분들도 분명 계실것같아요! 약간 비유를 하자면 꼬깔콘 매콤달콤맛 느낌? 이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전 오리지널옥수수깡 >>>>>>>>>>>> 하바나옥수수맛 입니당!


두번째로 지에스에서 새로 발견된 요 아이, 옥수수똘뱅이라는 과자에요!

지에스25 편의점 / 추억의 옥수수 똘뱅이 / 1200원

 

근데 찾아보니 요 아이.. 신메뉴가 아닌가보네요!? 처음본거같긴한데 작년에도 유행했었나봐요 ㅎㅎ

무튼 한번 뜯어보겠습니다.

이거는 무슨맛이냐면, 예전에불량식품 나나콘 브이콘 이런거 있잖아요! 그거의 큰 버전이라고 생각하심 될것같아요.

그래서 그거 좋아하셨던 분들은 좋아할맛! 

근데 나나콘 이런건 더 작았어서 코팅된 맛이 더 났던것같고 이건 상대적으로 더 고소하고 싱거운 느낌이에요.

그래도 맛있네요 :) 추억소환해주는 과자인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