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번주 나의 먹방

BEURRE 2021. 11. 24. 02:3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저는 집에서는 커피를 잘안먹는데.. 귀찮아서 잘 안마심

회사다닐때는 1일 세잔 기본인데요.

 

집에서 커피마실일이 생겼습니다.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를 사게돼서 지금도 한잔먹구있는중.

처음에 공기 빠져나오기 위해서 몇번을눌러도 잘 작동이 되지않고,

물의 양도 원래보다 굉장히 적게나오기때문에 물은 반이상 채워두고 계속 반복해서 누르는것을 (불빛이 반짝반짝할땐 기다렸다가 멈추면 누르고를 반복)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잘나오기시작하면 캡슐중에 색깔골라서 넣고 따르면 됨 (베이지색도 맛있음 ㅠㅠ)

 

그리고 달고나 ❤

 

내사랑 춘천닭갈비, 나는 닭갈비는 여기랑 죽전에 있었던 오투닭갈비(?이름맞나?)가 젤 좋았음

지금은 오투닭갈비는 없어졌지만 여기는 오래되어두 너무너무 맛있어요.

치즈 추가해서 퐁듀처럼 해서 돌돌 싸먹었다.

 

치즈 없어도 그냥 진짜 너무 맛있음.

 

그리고 여긴 웅이네오돌뼈 - 무뼈닭발, 주먹밥, 쿨피스랑 이벤트리뷰참여 한다고해서 쿨피스 큰것까지 3개 받았는데 너무 매워서 음료 다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먹고도 콜라 뜯어서 먹었다.

 

보기만 해도 배부르다.

점점 블로그에 쌓아지는 내일상이 좋다. 자주쓰도록 해야겠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