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어부가] 경기도 용인 횟집 :: 가족단위 외식하기 좋은 깔끔한 회 맛집 추천 - 저녁 회 정식 메뉴 소개

BEURRE 2023. 12. 8. 10:5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오늘은 간단하게 어부가의 저녁메뉴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기존에 후기를 남겼던 터라 이번엔 간단하게만 메뉴 나열을 해봤는데 자세한건 요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어부가 | 가족외식장소 추천 | 어버이날 외식장소, 민속촌 옆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오늘 점심으로 어부가를 다녀왔어요 ㅎㅎ 저는사실 회를좋아하진않지만 어버이날기념 외식을 오늘 하기루해서 오랜만에 횟집을 예약했지요😀 룸으로 들어갔는데 깔

so-better.tistory.com

 

인당 4만원에 해당되는 회 정식 소개 포스팅입니다 :)

깔끔한 맛의 회무침과 호박죽

 



나는 안먹지만 깔끔한 맛의 호평일색이었던 회들 - 

소라는 너무 맛있게 먹었다 (소라 독차지)

 

반응형

 



초밥도 네줄?다섯줄? 정도 나오고 아쉽게도 새우초밥은 없었다.

튀김도 인분에 맞게 튀겨져 나온다 ! 굿 (고구마/새우/깻잎)

 



누룽지탕과 고등어구이 + 양미리

 



작은걸 보여주고 싶었던 나의 손과 함께 찍은 알밥( 1인 1알밥임! )

 

 

 

매운탕과 고를 수 있고 맑은탕으로 하여 시원하고 개운한 맑은탕 등장 ~

 

728x90

 

 

 

이번에도 역시나 맛있게 잘먹고 갑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포스팅 참고해주세요!

 

 

어부가 | 가족외식장소 추천 | 어버이날 외식장소, 민속촌 옆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오늘 점심으로 어부가를 다녀왔어요 ㅎㅎ 저는사실 회를좋아하진않지만 어버이날기념 외식을 오늘 하기루해서 오랜만에 횟집을 예약했지요😀 룸으로 들어갔는데 깔

so-bett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