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쿨톤 베이스립으로 소문난 3CE 립스틱 wayback :: 여름쿨톤 사용후기

BEURRE 2023. 6. 6. 18:3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3CE에 소프트매트립스틱 후기를 가져왔어요!

쿨톤베이스립으로 유명한데 쿨톤립같지 않다는 후기도 있고, 필수템이라는 후기도 있고해서 알아보고 발색해보고 이번 올영세일때 겟해왔답니다!

 


뚜껑에서 열때도 이렇게 공주풍으로 열리는데 예쁩니다..

 

반응형

 


틴트류를 좋아하는데 '소프트매트' 립스틱 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매우 부드럽게 발리더라구요! 그래서 극 호감이었어요. 발림성 좋은 립스틱은 매우 손이 잘가기때문에~

 

 

립스틱 용량은 쏘쏘, 아주 많지도 않죠? 

 

그냥 발라봤을 때 발색은 이렇습니다! 약간 브릭로즈 색이에요. 그래서 웜톤/쿨톤 갈렸다는 후기가 많은데 제가 입술에 올려보았을 때는 그냥 제입술색과 똑.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제입술색을 한번 정돈시켜주고 위에 포인트색 올리기 좋을 베이스립이었어요.

 

 

728x90


약간 웜톤 기가 돌긴했지만 안색이 칙칙해지는 정도는 아니고 포인트립을 꼭 같이 겸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요새 잘 쓰고 있는 라카틴트를 위에 얇게 얹어주었더니 촉촉하면서도 여리여리한 립이 완성되었어요.

 

 

핑크벽돌색이 떠오르는 웨이백은 아래에 베이스로 깔기 정말 좋은 립이더라구요! 다른 얇은 매트한 립도 촉촉한 립도 그라데이션이 예쁘게 되어서 좋았어요 ㅎㅎ

 

입술색과 굉장히 비슷해서 자연스럽게 오버립도 잘되고 좋았습니다!

 

3CE 웨이백 총정리!

 

- 입술색과 굉장히 비슷하나 웜기가 살짝 돈다. 여쿨이 단독으로 쓰기엔 칙칙할 수 있음

- 베이스립으로 강추, 오버립하기에도 강추

- 촉촉립이랑 너무 잘어울린다. 

- 입술에 색이 많으신 분이나 어두우신분들에게도 정리할 수 있는 베이스톤으로 추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