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횡성축협한우프라자] 횡성 한우 직접쇼핑하고 식사까지 즐기기

BEURRE 2023. 3. 1. 10:4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얼마전 횡성 한우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횡성축협한우프라자에 방문!

 

 

들어가자마자 우측으론 쇼핑, 좌측으론 식사하는곳 이렇게 나뉘어있어요!

 

 

여기서 한우 종류부터 곰탕 등 살 수 있는 종류가 다양해서 볼거리가 많았어요 :)

 

반응형

거기서 고른 꽃등심, 업진살, 제비추리, 살치살! ㅎㅎ

 

 

바로 먹으려고 식사하는 곳으로 왔어요!

 

 

상차림비는 1인당 3000원씩 받고계셨고 다른 탕/냉면 등 다양했어요!

 

728x90

가장 처음은 살살녹는 맛있는 꽃등심👍

 

밑반찬이 고기랑 너무 잘어울리는 감칠맛나는 반찬이 많아서 너무너무 좋았고 너무 맛있어서 반찬까지 찍어봤어요 ㅎㅎ

 

 

이렇게 업진살과 살치살까지 먹어줍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고, 반찬도 맛있었어서 냉면같은것도 맛있을것같아요!

그리고  고기상태도 너무좋고 맛있었어서 한끼 기분좋게 식사하기 좋은 곳이에요 :)

 

직접 먹을것을 보고 고를 수 있으니까 더 맛좋은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 !! 강추드려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