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릉여행 ✉4. 숙소 추천 | 썬크루즈호텔 콘도형 디럭스트윈 오션뷰

BEURRE 2023. 2. 10. 10: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강릉여행 카페거리 카페+소품샵 추천📌

 

강릉여행 ✉1. 카페거리 | 강릉 뤼미에르 + 라라의 안목 :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강릉여행을 다녀오고, 하나하나씩 앨범에 가득 채워와서 풀어보려고 하는데요. 너무많아서 카페거리/장+먹을거리/숙소 등으로 좀 쪼개 보려고해요! 그럼 스타트! 안

so-better.tistory.com

 

강릉 중앙시장 맛집(이화식당) + 오징어순대 등 먹거리📌

 

강릉여행 ✉2. 강릉 중앙시장 | 이화국수 + 오징어순대 + 커피콩빵 + 주차 정보까지.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강릉여행 1탄. 안목해변 카페거리 꼭 가야할 카페/소품샵 추천은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강릉여행 ✉1. 카페거리 | 강릉 뤼미에르 + 라라의 안목 : 카페 추천 안녕

so-better.tistory.com

 

강릉 불맛나는 강릉 중화짬뽕빵 + 게살잔뜩 홍게빵📌

 

강릉여행 ✉3. 빵 추천 | 불맛나는 강릉 중화짬뽕빵 + 게살잔뜩 홍게빵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강릉여행 카페거리 카페+소품샵 추천📌 강릉여행 ✉1. 카페거리 | 강릉 뤼미에르 + 라라의 안목 :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강릉여행을 다녀오고, 하나하

so-better.tistory.com

 


강릉여행의 잠과 뷰를 책임져줄 숙소로 썬크루즈 호텔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가봐야지 했던 호텔인데 이렇게 가보게되어서 좋았어요 :)

 

 

배모양이 독특한 호텔답게 호텔앞도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앞에 공원에도 사진찍을 명소가 많았어요:)

 

 

썬크루즈호텔 콘도형 디럭스트윈 오션뷰 , 222호

 

 

내부는 굉장히 깨끗하고 오래된 호텔인데도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조명과 어우러져서 굉장히 예뻤어요!

 

 

오션뷰여서 그런지 그냥봐도 바다, 누워서봐도 바다,, 황홀한 하루였어요 :)

반응형

 

주방엔 간단한 칼이나 컵,도구 들이 있고 작은 냉장/냉동고가 있었어요. 그리고 전자레인지는 빵먹을때 유용하게 씀 ㅎㅎ

 

호텔이 워낙크다보니까 곳곳에 무엇이 있는지 알려주는게 있길래 얼른 찍어봤어요. 이 사진보고 참고하시면 될것같아요! 조식먹을 레스토랑, 기념품점과 스카이라운지 등등 다양하게 있어요 :)

 

기념품점이 있는 9층에 올라와서 간단하게 구경 후, 전망대로 갔어요.

 

 

내일 아침 여기에서 해돋이 볼 생각하니 설렘🧡 

정말 탁트인 풍경이 가슴이 뚫리는 느낌이고, 그냥 아무생각없이 자연구경하기 좋았어요 :)

 

 

왼쪽뷰와 오른쪽뷰 다 달라서 보는 맛 있던 전망대, 숙소를 잘잡아서 그런지 바다에 가지않아도 이렇게 호텔안에서 즐길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편의점은 하나있는데 꽤 넓어서 종류도 다양했어요!

 

 

😉누워서 본 바다, 바다의 낮😊

 

 

😉바다의 밤😉

 

 

😊일출😊

 

728x90

아침은 조식 신청을 했고, 조식은 직접 먹으러와서 현장결제를 하게 되어있더라구요! 이 점이 조금 불편했지만 일출보고 바로 올라오니 줄이 길진않아서 금방 들어갈 수 있었어요 :)

 

 

조식은 한식과 다양한 음식들, 디저트까지 있었구요. 대표적인 음식 몇개가 강조되어 팔리는 것 같고, 생각보다 규모가 크진 않았어서 다른 호텔의 조식메뉴들과 비교되는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맛은 다 있었고 디저트류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

 

 

호텔 앞 공원에서 찍은 사진 중 하나😁

 

 

강릉 숙소로 썬크루즈 호텔을 사용해보고 뷰가 주는 즐거움이 크다는 점을 알게되었는데요! 다음 여행에도 이를 참고해서 숙소는 잠 + 뷰를 중요하게 고려하여 선택할 예정입니닷! ㅎㅎ

 

썬크루즈호텔은 주변에 구경할 곳도, 사진찍을 곳도, 호텔자체도 장점이 워낙 많아서 강추 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