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알기 아까운 정보

케익아이메이드 | 혜화역 레터링케이크 주문부터 후기까지🍰

BEURRE 2022. 11. 13. 15:2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버러입니다 :)

 

날씨좋은 이 날, 레터링케이크를 주문해놓고 찾으러가는날이었어요!

예쁜 케잌으로 주문하고 싶어서 열심히 찾아보다가 결정한곳이에요.

주문방법부터 후기까지 모두 알려드릴게요:)

 

 

대학로 케익아이메이드.

서울 종로구 대학로 11길 32 2층 / 혜화역 3번출구에서 200m

카톡친구로 추가해놓고 상담받으면 두세시간 이내로 답장해주세요!

 

여기서 레터링케잌 주문도 받으시고, 케이크 만드는 체험도 있는것같더라구요. 

또 원하는 디자인은 인스타로 케익아이메이드 들어가서 디자인 맘에드는거 캡쳐해서 문의 드리면 편합니당!

728x90

 

2층인지몰랐는데 2층이더라구요 ㅎㅎ

지도로는 도착인데 안보여서 헤맸어요 ㅋㅋㅋㅋ

 

 

내부는 간단하게 촬영장소있고, 의자와 테이블도 있는데 케잌받아서 먹고가거나 초를 불수는 없다구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이부분 꼭 참고해야할것같아요.

 

 

저는 카카오친구 추가해서 상담을 받았었어요.

이날 케이크 받아서 먹고 데이트할 생각이었어서, 다먹을수있는 작은 도시락케이크로 주문했어요.

도시락케이크는 22년 10월기준으로 3만원이에요!

반응형

 

 

디자인도예쁘고 마음에들어서 선물하기 좋았어요 ㅎㅎ

친절하게 상담해주시니까 문의드려봐도 좋을것같아요! 레터링케이크 주문하는 장소로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728x90
반응형
LIST